몬테크리스토: 더 뮤지컬 라이브[신작영화]

몬테크리스토: 더 뮤지컬 라이브[신작영화]

티비TV 0 563 2021.07.01 18:28
1615351476440sdR5e_JPEG

장르 : 한국
개봉일 : 2021.03.19
관객수 : 1 만명
출연진 : 카이 .린아 .김준현 .이종문 .최성원 .이상준 .김영주 .신재범
평점 : 9.35

영상링크

줄거리

정의는 갖는 자의 것, 사랑은 주는 자의 것!

175년을 관통해 전 세계인의 마음을 훔친 소설 '몬테크리스토 백작'을 원작으로 한 뮤지컬 실황 영화!
 2010년 국내 초연 이래 50만 관객에게 사랑 받아온 뮤지컬 흥행 대작 '몬테크리스토' 극장판!
 
 아름다운 연인 메르세데스와 결혼을 앞둔 에드몬드 단테스의 장밋빛 미래는 하루아침에 악몽이 되어버렸다.
 배신과 탐욕, 위선으로 비롯된 모함은 촉망받던 젊은 선원 에드몬드 단테스의 미래를 송두리째 앗아가고,
 악명 높은 샤토 디프 섬의 감옥에 갇혀 장장 14년의 지옥 같은 세월을 보내게 한다.
 
 몬데고의 ‘배신’, 당글라스의 ‘탐욕’, 빌포트의 ‘위선’
 
 끝이 보이지 않는 감옥살이 중 에드몬드는 같은 감옥에 투옥되어 있던 파리아 신부를 만나 철학, 정치,
 검술 등을 배우고 그 과정에서 자신의 악몽이 몬데고, 당글라스, 빌포트에 의한 것이었음을 깨닫는다.
 
 정의의 실현이 복수뿐이라면……
 
 분노에 휩싸인 에드몬드는 복수를 결심하고, 파리아 신부는 “복수심은 자신을 망칠 뿐임”을 경고한다.
 탈출을 준비하던 중 심각한 부상을 입은 파리아 신부는 죽게 되는데, 숨을 거두기 전 에드몬드에게
 몬테크리스토 섬의 보물 지도를 건네며 ‘용서와 가난한 자를 위한 새 삶’을 부탁한다.
 그러나 보물을 발견하고 엄청난 부를 손에 쥔 에드몬드는 ‘몬테크리스토 백작’으로 신분을 바꾸고 복수를 시작하는데……
 
 140분 동안 펼쳐지는 사랑과 복수, 용서의 대서사시가 8K 시네마틱 카메라 14대의 온-스테이지 밀착 촬영으로 담아낸
 역동적인 관람 뷰와 영화관 최적화 사운드 편집으로 대극장보다 섬세하게, 대극장보다 생생하게 살아난다.

Comments

주간인기영화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