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위

가위

티비TV 0 1,055 2021.04.13 12:01
1324496816976SA1E6_JPEG

장르 : 공포 스릴러 19금 한국
개봉일 : 2000.07.29
관객수 : 0 만명
출연진 : 김규리, 최정윤, 하지원
평점 : 7.4

영상링크

줄거리

단 하나의 비밀, 일곱번의 살인, 이번엔 너야... The Horror Game Movie

대학에서 심리학을 전공하고 대학원을 준비하고 있는 혜진(김규리 분). 어느 날 그녀의 아파트에 대학친구 선애(최정윤 분)가 찾아온다. 이민 갔던 그녀의 돌연한 방문에 혜진은 당황하지만 더욱 놀라운 것은 그녀의 변화한 모습이었다. 두려움에 떨며 누군가에게 쫓기고 있다고 매달리는 선애. 대학시절 선애와 혜진은 '어 퓨 굿 맨'이란 그룹의 멤버였는데, 이 그룹에는 사법고시에 패스한 수재 정욱(유준상 분), 캠퍼스 최고의 미녀 미령(조혜령 분), 감독 지망생인 세훈(정준 분) 그리고 대학 야구 간판타자인 현준(유지태 분) 등으로 구성되어 아름다운 외모와 야심만만함으로 모두의 선망의 대상이었다.
 어느 날 그들은 새로운 회원으로 은주(하지원 분)라는 여자를 받아들이는데, 선애는 자신이 짝사랑하는 현준이 은주에게 호감을 갖고 있는 것을 알고 은주의 뒷조사를 한 끝에 그녀가 혜진의 어린 시절 친구인 경아 였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경아는 어릴 적부터 이상한 행동과 능력으로 반 아이들에게 따돌림을 받았고, 혜진을 잊지 못해 은주라는 이름으로 다시 나타난 것. 선애의 두려움의 이유를 알기 위해 옛 친구들을 만나던 혜진은 친구가 자살하던 그날 밤 자신이 모르는 어떤 비밀이 있었음을 느낀다. 그러나 아무도 그 비밀을 말하지 않는다. 그리고 선애의 두려움이 입증되듯 하나씩, 하나씩 처참하게 살해되는 '어 퓨 굿 맨'의 멤버들. 도대체 누가, 그들을 노리는 것일까? 그날의 비밀을 알지 못한다면 혜진도 살아남을 수 없다.

Comments

주간인기영화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